나는 즐거운 상상을 한다

본문 영역

공지사항

보도자료 키보스, 독일 스포츠·레저용품 브랜드 '케틀러 킥보드' 론칭 2016.09.12

▲ 영·유아 전문기업 ㈜키보스(대표 김현희)는 독일 스포츠·레저용품 브랜드 '케틀러(Kettler) 킥보드'를 국내에 론칭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케틀러'는 1949년에 독일에서 설립돼 60년이 넘은 스포츠·레저산업 글로벌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헬스용품으로 알려졌다.

금번 론칭한 케틀러 킥보드는 최대 허용 중량 100㎏의 견고한 내구성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제작됐다.

론칭 제품 라인으로는 '제로 5인치', '제로 6인치', '제로 8인치' 등 3개 라인이고, 라인별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바퀴 인치가 높을수록 승차감이 좋고 속도 유지에 용이하다면 바퀴가 작을수록 액티브한 라이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케틀러 킥보드는 이동이 간편한 어깨끈과 버튼 하나로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는 손쉬운 원터치 폴딩 기능, 자신의 키에 맞출 수 있는 핸들 바 높이 조절이 가능해 어른과 아이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에보나이트로 이루어진 바퀴는 소음이 적고 내구성과 미끄럼에 강하고 사포 재질로 이루어진 데크와 뒷바퀴 풋브레이크는 안전성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론칭 기념 이벤트로 개인 튜닝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데칼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이후 튜닝한 케틀러 킥보드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내부 심사를 거쳐 추가적인 이벤트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한 내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은 1년 후 킥보드 바퀴를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틀러 킥보드는 현대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완구매장과 온라인 종합 몰에서 판매 중이며 토이저러스를 통해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이나 이벤트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와 케틀러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