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즐거운 상상을 한다

본문 영역

공지사항

보도자료 키디모토, 유아 라이딩 스타일 유-줌 스쿠터 출시 2016.09.12

▲ 영·유아 전문기업 ㈜키보스(대표 김현희)는 유러피언 감성 어드벤처 브랜드 '키디모토(Kiddimoto)'가 유아 킥보드 스쿠터인 '유-줌(U-ZOOM)라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키디모토는 최근 국내에 론칭했으며 지난 2003년 영국에서 원형 원목 바이크로 시작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안정성 있는 제품력으로 40여 개 국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다.

영국 브랜드 명예의 상인 퀸즈 어워드(Queen's award)를 수상하기도 했다.

키디모토는 금번 국내 론칭을 하면서 유아 킥보드 스쿠터인 '유-줌(U-ZOOM)라인'을 전 세계 매장 중 먼저 선보였고, 유아안전 헬멧, 라이딩 장갑, 호른도 함께 출시했다.

업체 관계자는 "키디모토는 유럽감성의 디자인으로 요즘 엄마들 사이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특히 국내 강남권 육아 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유-줌(U-ZOOM) 스쿠터는 아이들의 기호성을 고려해 'LED 발광 바퀴' 기능과 이동 시 편리한 'Easy-Folding' 기능, 급회전으로 인한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Easy-lean 메커니즘' 기능이 적용됐고, 스쿠터 바닥은 미끄럼 방지패드로 구성돼있으며 '유니언잭', '파스텔도티', '스컬즈' 총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같이 출시된 유아 헬멧은 11개의 통풍구와 다양한 디자인으로 킥보드와 세트 구성이 가능하며, 내피는 별도로 분리 세탁이 가능하다.

장갑은 부상을 방지해주는 두툼한 손바닥 패드와 벨크로 타입의 사이즈 조절 기능, 반 장갑 형태이다.

키디모토 마케팅담당자는 "유쾌한 패턴과 컬러풀한 디자인의 키디모토는 귀여운 아이들의 스타일리쉬한 라이딩 룩을 완성하기 위한 최고의 아이템"이라며 "안전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춘 키디모토로 올가을 멋진 유아 라이딩 패션스타일을 완성해나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키디모토는 신세계 백화점, 현대백화점을 비롯한 온라인 종합 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토이저러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키디모토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08/08 15:21 송고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