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즐거운 상상을 한다

본문 영역

공지사항

보도자료 아이캔디·그로·리틀라이프, 일산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2016.10.10


▲ 프리미엄 수입 유아용품 및 완구를 유통하는 ㈜키보스는 6∼9일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Korea Baby Fair)'에 참가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키보스 측은 "국내 전국 베이비페어 행사에 참여하며 고객들과의 접점에서 영국육아용품 브랜드를 알리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이는 브랜드로는 축구스타 베컴 유모차로 유명한 '아이캔디 유모차'와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리틀라이프', 신생아 속싸개 및 입는 이불로 유명한 '그로'의 제품군이다.

아이캔디 유모차의 프리미엄 디럭스 모델인 피치3는 하이체어시스템을 통한 시트 높이 조절, 양대면 기능, 첨단 항공 기술과 소재의 360도 스위벨 휠, 모든 지형에 적합한 10" EVA 바퀴를 채택해 내충격성, 탄력성, 질감성, 단열성이 우수하다.


 
간편한 원터치 폴딩과 대용량바구니도 갖췄다.

준 디럭스 급으로 최근 신제품으로 출시된 라즈베리 유모차는 총 7가지의 다양한 색상과 절충형 모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양대면 기능 원버튼 폴딩&셀프스탠딩 기능이 특징이다.

탤런트 송일국, 삼둥이 가방 브랜드로 유명한 리틀라이프의 유아캐리어와, 캐릭터 유아용백팩은 초경량, 다양한 수납공간, 미아방지 기능, 안전장치 기능, 인체 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이동에 용이하다.

영국 영유아 수면용품 그로 제품 라인은 아이가 잘 때 감기가 걸리기 쉬운 이불킥방지 기능과, 입는 이불의 특성을 통한 돌연사 방지, 면역력 증진, 두뇌발달, 키성장에 도움을 준다.

키보스 관계자는 "킨텍스 전시회 이후에도 이달 27일부터 나흘간 학여울 세텍에서 진행하는 서울베이비페어에도 참가할 예정이며 품질 좋은 영국유아용품을 국내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list